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Blog Article


럭셔리 스파부터 현지 업체까지 두루 다녀보고 비교한 후 알려주는 보라카이 가성비 마사지니까 딱 살펴보자구. 모든 마사지샵이나 스파는 예약 필수가 아니지만, 여행객이 몰리는 시즌에는 예약하길 권장한다. 그리고 어디서 봤는데, 저녁 또는 밤시간 마사지보다는 낮시간대에 받는 것이 마사지에 퀄리티가 더 높을 수 있다고 하던데...


처음 여행하는 사람과 재방문하는 여행자 모두에게 완벽한 가이드입니다. 마사지사 분이 정해지고 자리도 알려주시면 양말 벗어두고 가방은 그냥 작아서 머리맡에 두었다. 타이마사지받으면 자리에 커튼 쳐주시고 마사지복으로 환복 하면 됨. 마사지를 받는 곳은 2층이여서 유모차에 탄 둘째를 차체로 들고 올라가야 했는데 스텝이 도움을 주셨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어요.


일단 지금 오긴왔는데 뭐해야되는지 모르겠어서 ㅋㅋ1. 방콕 시암역 주변에 갈만한곳 추천좀 (술,음식 등 뭐든) 2. 혜리는 ‘쓰리식스티 바 (Three Sixty Lounge)’를 추천하기도 했습니다.그는 조용하고 테이블 수가 많지 않은 루프탑 바라고 소개했는데요. 이곳은 방콕의 핫플레이스로 정글에서 영감을 얻은 커다란 나무 조형물이 있는 루프탑인데요. SNS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루프탑 바는 46~59층까지 자리 잡고 있습니다.노을부터 야경까지 감상하기 좋은 장소이죠.


개인적으로 편안한 서비스와 잠이 솔솔 오는 부드러운 마사지 덕분에 방콕 여행 중 꼭 한 번은 방문하게 되는 스파예요. 모든 마사지사의 실력이 뛰어나서 마사지 퀄리티가 굉장히 우수해요. 만일 벚꽃 시기를 조금 지나 월정교를 방문하게 된다고 하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벚꽃이 지나간 자리를 유채꽃과 조팝나무가 아름답게 채워주고 있으니까요.


또한 다양한 얼굴 마사지와 피부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예약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탈의실에 있는 수압 욕조와 한증실을 다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도심에 있는 정통 일본식 스파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본식 고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방문했다면 실제 온천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며 전통적인 온천욕 문화 체험과 더불어 월풀과 탄산수 욕조 체험을 해볼 것을 추천한다. 물론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활력과 생기를 되찾을 수도 있다.


이곳은 단시간 얼굴 마사지에서 종일 스파 패키지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시설이 한 건물 안에 있기 때문에 스파에서 보내는 한 나절 동안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마사지사도 다른 마사지 샵에서 받았던 것과는 다르게 전문적인 것이 느껴졌는데 이 가격에 이 정도 서비스라면 우붓에 간다면 무조건 다시 방문할 의향 있는 샵입니다. 참고로 픽업은 무료 서비스로 포함이 되지만 마사지가 끝난 후 리조트로의 센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격은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30분 기준 320바트, 1시간은 480바트입니다. 가성비 방콕 마사지샵들에 비해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만큼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그 중에서 방콕 관광객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태국 프랜차이즈 마사지샵 헬스랜드 후기를 기록해보겠습니다. 제가 직접 방문했던 발리의 마사지샵은 대략 10 곳 정도입니다. 그중에는 한번 가보고 만 곳도 있고 머무는 동안 연속 방문했던 곳도 있을 만큼 마사지샵의 편차는 꽤 큰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지역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마사지샵을 고민하신다면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포인트 코스는 40,000원으로 시작하여 임팩트 코스는 60,000원, 퍼펙트 코스는 90,000원, 시프트 코스는 120,000원입니다. 각 코스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요구와 필요에 맞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외여행 예약이 혹시나 잘못될까 하는 불안감은 NO! KKday 앱에서 고객센터와 채팅을 통해 빠르게 문제를 상담할 수 있다. 구글리뷰를 보시면 총 191개의 리뷰 중 평점 4.9나 받을 정도로 평이 좋은 곳입니다. 저도 너무 좋다고 느낀 게 다른 마사지를 알아봤는데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서비스를 하는 곳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날 또 한 번 찾아서 마사지를 받았을 정도로 가성비가 좋았던 다낭 마사지였습니다.


나트랑에서는 휴식과 힐링을 위해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나트랑에는 수많은 마사지와 스파가 있어서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로컬의 추천과 함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또한 각 곳의 영업시간, 예약법 등의 다양한 정보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사지 순서는 머리, 팔, 등, 엉덩이, 허벅지, 다리 순으로 차례대로 구석구석 마사지를 해줍니다. 중간중간에 마사지 강도를 체크하니깐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전신마사지 등을 받을 때 이용하는 곳인 것 같았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비가 오고 있어서 4시 20분쯤에 방문했고, 어차피 선셋을 못 볼 것 같으니 발마사지 먼저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여행 오기 전 회사 업무에 시달리다가 왔기에 첫날에 바로 마사지를 받으려고  저녁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카톡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 가능 여부 물어보니 확인 후 바로 답장을 주십니다.


위생과 청결은 물론 전용 프라이빗룸에서 조용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뛰어난 마사지 실력으로 친절과 서비스 모두 최상의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현재 25% 클룩 단독 프로모션 중으로 가성비 높은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트리 스파. 숙련된 마사지사들의 친절한 서비스로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기분 좋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제나 바디테라피는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에 위치한 업체로,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청주힐링타이에서는 체계적인 서비스와 최고의 실력으로 고객님들의 피로를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해드립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을 때, 청주힐링타이를 찾아와 편안하고 힐링된 마사지를 경험해보세요.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다시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착해서부터 떠날 때까지 편안하고 기분 좋은 서비스로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청주힐링타이는 청주시 서원구 월평로 4에 위치한 업체로, 체계적인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양주오피 양주오피 양주오피후기 양주오피

Report this page